오오오오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고객 만족 센터

  • 평일AM 10:00 – PM 05:00
  • 점심PM 12:30 – PM 01:30
  • 휴무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반품 주소지

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6 CJ대한통운 D터미널 직영 양태영 담당자
- 타 택배 이용 시,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444-1번지 2층 물류센터
    Q.받아본 상품 [교환 / 반품] 접수는 어떻게하나요?

    ✔마이페이지➡주문내역조회➡[교환 신청/반품 신청] 클릭 

    교환·반품 신청 시 자동 접수되어 2일 이내 기사님이 배송지로 찾아갑니다!


    ⭕교환·반품 가능 

    1. 택 제거하지 않은 새 상품 

    2. 수령 후 7일 이내인 상품 



    ❌교환·반품 불가능

    1. 택이 제거된 상품 

    2. 세탁 및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

    3. 고객 부주의로 인한 변형, 훼손 오염된 상품

    4. 오배송 된 제품이라도 이미 사용한 상품

    5. 수령 후 교환·반품 의사 표현 없이 7일 경과

    6. 사전 접수 없이 무단 발송


    Q.취소 / 반품 후 적립금, 쿠폰은 언제 복구되나요?

    적립금은 취소/반품 환불 처리 완료 후 즉시 복구됩니다.

    단, 쿠폰의 경우 배송 전 취소건에 한에 복구 됩니다.


    ✔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

    Q.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환불 되나요?

    ✔휴대폰 결제 당월 취소

    결제 해당 월에는 정상취소 가능하나, 부분취소 불가로 제품 환불시 반품비는 오오오오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
    ✔휴대폰 결제 익월 취소

    휴대폰 결제는 익월 취소 불가하므로 무통장 환불로 진행 됩니다. 환불 계좌 정보는 [게시판 / 상담톡]으로 남겨주세요!


    Q.[교환 / 반품]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
    ✔편도 배송비는 3,000원입니다.


    -교환 : 반품 수거, 재발송 총 6,000원 

    -전체 반품 : 최초 배송비, 수거비 총 6,000원 

    -부분 반품 : (회원) 편도 배송비 3,000원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(비회원)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 일 경우 3,000원, 5만원 미만 일 경우 6,000원


    **상품 부분 배송을 받으신 경우, 마지막 상품 수령 후 교환/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    **부분 배송 된 상품을 각각 보내실 경우 추가 반품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
    (제주/도서산간지역은 추가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

    Q.불량 / 오배송으로 교환신청 하였는데 옵션도 바꾸고 싶어요.

    상품 교환은 동일 제품 옵션 변경만 가능하며, 다른 제품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정확한 처리를 위해 반품 후 재구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또한 최초 주문 옵션이 아닌 다른 옵션으로 변경시 단순변심 의사가 포함되어, 왕복 택배비 중 편도배송비가 청구 됩니다.


    ✔최초 주문 옵션 그대로 교환 시 : 6,000원 전액 오오오오 부담

    ✔일부 옵션 변경 시 : 3,000원 고객부담 + 3,000원 오오오오 부담




    Q.교환신청 상품이 품절되었어요,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 되나요?

    교환 상품 품절로 환불을 받으시게 되는 경우, 재출고 비용은 [무통장 환불 / 적립금]으로 환불해 드립니다.

    단, 다른 옵션으로 변경하여 배송 될 경우 교환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    Q.[교환 / 반품] 얼마나 시간이 소요될까요?

    ✔접수일로부터 총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 6-10일 정도 입니다.

    2일 이내 회수 ➡ 회수 상품이 3일 이내 택배사 물류센터로 도착 ➡ 2일 이내 오오오오 물류센터 도착 ➡ 입고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-5일이내 처리 


    회수가 지연될 경우 처리가 더욱 늦어질 수 있으니 

    회수지연 시 꼭 고객센터로 반품 재접수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Q.초기 배송비를 결제했는데 반품 배송비가 6,000원이 차감되었어요.

    5만 원 미만 결제 주문 건은 최초 결제 금액에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 

    지불된 배송비용(최초 배송비)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    ✔총 결제 금액 기준 6,000원이 차감되며, 초기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금액 기준으로는 3,000원이 차감됩니다.


    Q.타택배로 반품 보내도 되나요?

    타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결제하여 보내주세요.

    착불로 보내실 경우 물류센터 사정에 의해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
    또한 타택배 반품은 오오오오 전산으로 확인이 불가하니, 

    반품 영수증을 [교환 / 환불]이 완료될때 까지 반드시 보관해주세요! 


    Q.접수 후 [교환 / 반품] 배송비는 언제 입금하면 되나요?

    ✔교환 배송비

    접수일로부터 2일 이내 배송비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접수 후 배송비 미입금으로 확인되는 경우 교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✔반품 배송비

    반품비 분실 사고 방지를 위해 반품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 차감 됩니다.


    Q.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해요.

    * 교환/반품 안내
    수령일 기준 14일 이내에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    (택제거, 냄새, 이염, 세탁, 착용 상품의 경우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)
    단순 변심일 경우 교환/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
    제품의 하자, 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시 배송비는 오오오오에서 부담합니다.
    교환의 경우 동일상품의 사이즈/색상 변경이 가능하지만 다른 제품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  반품의 경우 사용된 쿠폰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.


    * 접수신청 방법
   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> 교환접수/반품접수를 신청해 주세요.
    상품 수령 후에도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중일 경우에는 Q&A에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    택배사 수거는 오오오오에서 접수해드립니다.
    수거는 1-3일 소요되며 상품 재포장 후 기사님께 드리시면 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     상품 입고시 확인 후 교환/반품 진행되며 2-3일 소요됩니다.


    * 교환/반품 배송비
     교환 왕복 배송비 6,000원

     전체 반품 배송비 6,000원

     부분 반품 (회원) 3,000원

                   (비회원) 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 일 경우 3,000원, 5만원 미만 일 경우 6,000원

     반품시,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된 주문건의 경우, 초기배송비 3,000원 포함 + 반품 배송비 3,000원 총 6,000원 발생합니다.

    (제주/도서산간지역은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
    *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 무료배송
    * 교환 배송비는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.
    국민 860601-04-085950 / 농협 301-0271-6634-41 예금주 주식회사 아르본
    (입금자명과 수령자명이 동일해야 하며 입금 후 Q&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)


    * 반품 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.
    (택배비 동봉시 접수되지 않습니다.)
     *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Q&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    발송 후에는 택배사명과 송장번호를 Q&A에 남겨주셔야 하며 상품 입고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교환/반품 주소지 -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6 CJ대한통운 D터미널 직영 양태영 담당자

    타택배 이용시 -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444-1번지 2층 물류센터


    * 교환/반품 배송완료 처리
    물류창고에서 전산 등록 후, 본사에서 확인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, 제품 입고 확인 후,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(처리과정 : 고객 > 택배사 > 물류창고 > 검수진행 > 전산반영 > 본사확인 > 처리완료)

    Q.부분 교환/환불하고 싶어요.

    Q. 부분 교환/환불
    여러 종류의 상품을 구매해주셨을 경우 부분적으로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기획 상품(기획전, 1+1, 2+1 등)을 교환/반품하기 희망하실 경우 전체 반품 처리로 진행됩니다.
   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문의 또는 홈페이지 Q&A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